스기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장별 원정팀 야수 옵스라는데 제목 너무하다
- 00:32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양석환은 1루 밖에 안돼?
- 00:32
- 조회 1
- 잡담
-
- 삼성) 하 감독 마음읽기까지 해야하는거 너무 피곤하다 ꒰(›´-`‹ )꒱
- 00:32
- 조회 0
- 잡담
-
- 삼성) 햄스 두번다치고 온 선수를 오늘 허벅지 아이싱하게 만든게 어이없다
- 00:32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난 포지션 이동글은 둘째치고 진지하게 한 선수의 미래를 단정짓는글 보고
- 00:3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민석이가 1루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갖고있긴 해 리치 긴거라든지 순발력이라던지
- 00:3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개인적으론 지금은 1루 민석 생각할 필요 없는거 같은게 양의지 나으면 지타까지해서 돌려돌려 쓰면 되지않나
- 00:32
- 조회 9
- 잡담
-
- 삼성) 4실점 하고 투수 응원 작아져서 내가 존나 크게 함
- 00:3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상황 고려 안하고 정해놓은거있으면 무조건 그대로 하는게 문제임
- 00:3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자욱아 내일은 살아나줄거지...
- 00:3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승민석 잘하는 거 보니까 외야퐈 사오고 싶어짐...
- 00:3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오랑이 본인은 5번에서 치는게 다른 타순에서 치는것보다 성적이 별로일텐데
- 00:3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동희 실책없길래 수비 잘하고 있구나 하고 퇴근하고 풀로 경기보면
- 00:3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박준순 포수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1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박진만이 날 최원태매니아로 만들었네...일욜에 원태 보게해줘꒰( •᷅(ェ)•᷄ )꒱
- 00:3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그냥 요즘 승민이 잘하니까 스멀스멀 다시 1루민석론이 올라오는거 같은데
- 00:31
- 조회 35
- 잡담
-
- 안볼때 승률이 훨 좋아서 안보고 결과보고 맘편히 돌려봄
- 00:31
- 조회 7
- 잡담
-
- 롯데) 3루 진짜 수비로만 보면 손호영 - 박승욱 - 알바로 김민성 이렇게만 보고 싶긴해.
- 00:3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승민군 잘하고 있지만 더 잘했으면 좋겠어
- 00:31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밑에 6월 옵스 보니까 황당하네
- 00:3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