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려가고 첨 2군 뛸때 유격 시켜봤으면 한 마디는 덜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511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 그것도 아닌데 냅다 유격 꽂아버리니 얼척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