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좀 시발 승률이 저따구인데 보러 가는 홈팬들을 위해 잘 좀 해봐라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258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빠혐 그만 오게 해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