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후야 고생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하성이 왠지 펫코파크에서 살아날것같음
- 07:53
- 조회 10
- 잡담
-
- kt) 아니 어제 현민이 보느라 잘 몰랐는데 박무리 공 개좋았넼ㅋㅋㅋㅋㅋ
- 07:52
- 조회 19
- 잡담
-
- SSG) 고작 스무살, 제춘모-송은범-김광현 소환 실화? 첫 승 얼마나 간절했으면 “직접 노트에 쓰면서 타자 분석했다”
- 07:52
- 조회 34
- 스퀘어
-
- 한화) 어제 직관에서 나가소리 들렸다는데
- 07:51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주헌이 아버님(아님)이 친구 분 액막이 네로 부러워 ㅋㅋㅋ
- 07:50
- 조회 58
- 잡담
-
- 한화) ㄱㄱㅁ 언제 나가냐....
- 07:47
- 조회 27
- 잡담
-
- SSG) ꉂꉂ૮₍ •̅𐃬•̅ ₎აꉂꉂ૮₍ •̅𐃬•̅ ₎ა
- 07:46
- 조회 61
- 잡담
-
- 고척 야푸 질문! 광어계란롤 같은 게 있어?
- 07:45
- 조회 59
- 잡담
-
- 한화) 김경문 코시까지 처갔는데 올스타 감독 아닌거 욱긴듯...
- 07:42
- 조회 123
- 잡담
-
- 한화) 우드랜드선생님...🧡
- 07:39
- 조회 113
- 잡담
-
- 기아) 태형이두 현종이의 길로 잘간다
- 07:34
- 조회 277
- 잡담
-
- 엘지) 트윈스 기록의 축복이 끝이 없네✨️ 6월 24일 [덕아웃 직캠]
- 07:32
- 조회 73
- 스퀘어
-
- 두산전에 닭강정 먹으면 쫀맛이더라
- 07:31
- 조회 161
- 잡담
-
- 한화) 애초에 순번도 고정되있는거 웃김
- 07:29
- 조회 167
- 잡담
-
- 난 오늘 고척 가는데 뭐 먹어야돼??
- 07:25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모지 나 사진첩 정리하는데 야알못 시절에 이걸 왜 저장한걸까
- 07:23
- 조회 325
- 잡담
-
- ㅇㅇㄱ 일찍 일어난 날에는 뭐다?
- 07:20
- 조회 183
- 잡담
-
- 두산) 족발 중자가 2인분이고 대자가 3인분이였어???
- 07:18
- 조회 220
- 잡담
-
- 기아) 특히 코치가 집에 가라고 할 정도로 선수들이 경기 후 남아서 훈련을 하는 문화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한준수는 "안 맞을 때라고 남아서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난 뒤 우리 선수들이 부족한 것이 있으면 찾아서 하는 것에서 조금 더 잘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 잘 친다고 안 하고, 못 친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 07:10
- 조회 411
- 잡담
-
- 키움) 하성이 스타팅 9번 유격/ 정후 6번 우익
- 07:09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