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 상규 이전 등장곡 이상규치고 심심하다 생각했음
- 22:13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순페 취향이슌지 ㄹㅇ 시환이에겐 박해서 좀 서운할때있어 근데 그러면 시시가 쳐
- 22:1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찾아보니까 백호 거른거 이해 되긴 해
- 22:13
- 조회 8
- 잡담
-
- 삼성) 박진만이 강민호 눈치본다는 말이 제일 웃김
- 22:13
- 조회 6
- 잡담
-
- 엘지) 오늘 보넥도형님들 응원가했대 ㅋㅋ
- 22:1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윤동희가 있어야할곳은 유학 아님 롯자다
- 22:1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아니 근데 박진만이 강민호 눈치를 왜봐 아까부터 보여서 그냥 대놓고 글로씀
- 22:13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오늘 바삐서 시환이 홈런치는거 보고 오 하고 껐다가 지고있길래 켰더니 라자가 홈런쳐서 오 하고 다른일하다
- 22:13
- 조회 4
- 잡담
-
- 엔씨) 서호철 스탯을 봐 지금 3루 주전인게 말이 안됨
- 22:13
- 조회 10
- 잡담
-
- kt) 현민이 우르크 200 넘어갔다 ㅋㅋㅋㅋ
- 22:1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순페가 현빈이 부진 보고 참아야하는 유인구에 못참고 배트가 나가는거 같대
- 22:13
- 조회 23
- onair
-
- SSG) 난 사실 지훈이보다 형우나 좀 어케 했음 싶은데...
- 22:1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하 시환이 순페한테 사랑받을 소리만 하고있엌ㅋㅋㅋㅋ
- 22:13
- 조회 20
- onair
-
- SSG) 다 알겠는데 만리런좀 그만 맞으면 안되냐..?
- 22:1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영웅이 내일부터 잘할거임
- 22:13
- 조회 9
- 잡담
-
- 롯데) ( o̴̶̷ Θ o̴̶̷ ) 복복복복
- 22:1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작년으로 따질거면 차라리 오명진이 더 길게 보여줌
- 22:13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근데 막말로 용병도 감독땜에 고용불안정임
- 22:1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긍) 그래도 6월 빠따 최최최최저점보다는 살아난 것 같음
- 22:13
- 조회 8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걍 타격에 자신감이 없어 보일 정도임
- 22:13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