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카스야 너 여기서 런치면 끼버지 가능
25 0
2026.06.23 20:42
25 0

ㅇㅇ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4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223 잡담 두산) 일주일 넘엇다 빠따들아 23:28 0
15203222 잡담 엔씨) 솔까 주원이 반차 좀 주지 싶었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23:28 0
15203221 잡담 엘지) 주영이 강훈이 보경이 찬규 감추로 올스타보내줘 23:28 1
15203220 잡담 삼성) 오늘 직관했는데 그래도 순간순간 도파민 터진 구간들 있었어서 그나마 만족 23:28 1
15203219 잡담 엘지) 갔으면 좋겠다 뫄뫄는 갔으면 가길 등등 뭐 그냥 ㅅㅊ일뿐인데 이걸 또 통제하려고 하는지 모를 23:28 11
15203218 잡담 기아) 1차지명 먼저 뽑고 드래프트 장에도 갔었던가? 코로나전엔...? 23:28 15
15203217 잡담 한화) 현빈이 바빕 별로다라는 소리를 6월전에도 했던거같은데 23:28 22
15203216 잡담 두산) 나같은 사람은 없나 별명은 서스럼없이 부르는데 준순이 민석이 < 이건 좀 어색함 23:28 13
15203215 잡담 두산) ㅇㅇㄱ 열받는데 제육볶음 먹을까 말까 23:28 2
15203214 잡담 한화) 바빕 오르락 내리락 해도 결국 타율에 수렴하는데 진짜 안도와줘도 너무 안도와줌 23:28 11
15203213 잡담 기아) 도영이는 직전까지 기아 못올거라 생각했어? 3 23:28 53
15203212 잡담 두산) 뭐가문제지 진짜 근데 이걸 내가 왜 생각해야해ʕ •̅ ᴥ •̅ ʔ 23:27 23
15203211 잡담 삼성) 올해 장타관련은 아즈가 크더라 2 23:27 46
15203210 잡담 삼성) 타석당 투구수는 6위 2 23:27 48
15203209 잡담 한화) 현빈이 중견 넣을거면 원석이 계속 좌익 들어가는것도 좋아보여 1 23:27 23
15203208 잡담 한화) 난 현빈이 2군 한번 다녀오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23:27 30
15203207 잡담 삼성) 우리 득점권 타율 하위권일걸 23:27 19
15203206 잡담 두산) 요즘 타격 존나 답답해서 경기전에 630경기 봤거든 3 23:27 52
15203205 잡담 삼성) 걍 장타 실종이 제일 체감도 실제 낙차도 커서 그래 아즈영웅 이 둘이 시작이자 끝임 2 23:27 31
15203204 잡담 한화) 현빈이는 존의 문제가 아니라 3 23:27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