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안타와 잔루가 저렇게 많았는데 홈런으로만 점수낸날 있지않았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0091 무명의 더쿠 | 20:42 | 조회 수 2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