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파울인줄 알았어 ㄷㄷ
19 0
2026.06.23 20:41
19 0

이게 되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295 잡담 기아) 근데 우리 지금 1군 불펜 좋은데.. 복귀자원도 있는거 생각하면 불펜 진짜 좋읔듯 ??? 그치 21:52 1
15201294 잡담 한화) 아 아까 글 올린 수린데 정정하자면 모기업이라고는 안 하고 대전이라고 했음❗ 21:52 3
15201293 잡담 롯데) 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21:52 3
15201292 잡담 한화) 문현빈 5-1, 강백호 4-0 21:52 4
15201291 잡담 엔씨) 난 지금 휘집이가 올라오면 3루 당연히 볼거라는것도 감독땜에 짜증나 21:52 0
15201290 잡담 기아) 나성범 유니폼 사길 너무 잘했다 21:52 3
15201289 잡담 롯데) 직관 김세민 대타나올때 반응 웃겼음 21:52 8
15201288 잡담 키움) 지난 16일 삼성전 이후 7경기에서 12득점(평균 1.7점)에 머물렀다. <- ㅅㅂ 우리만 축구팀 같음 21:52 5
15201287 잡담 삼성) 중타에 놓을사람이 없음 다빼면 21:52 6
15201286 잡담 SSG) 진용이는 fa 할수있는거 재수해서 남은거잖아 21:52 7
15201285 잡담 기아) 그저그런 선수의 3안타 경가 잘 보았습니다 또잉선수 ^ᶘ=◔ᴗ◔=ᶅ^ 21:52 15
15201284 잡담 삼성) 감독은 데이터보다 본인의 직감을 더 믿는 건가 21:52 8
15201283 잡담 엔씨) 감독이란 놈이 선수한테 미안해서 기용을 한다는겤ㅋㅋㅋㅋ 그래서 터지는 경기는 안미안함? 21:52 4
15201282 잡담 엔씨) 감독은 1군 2군 못바꾸나? 21:52 9
15201281 잡담 삼성) 강민호 내려가니까 수비 안정된 느낌 21:52 18
15201280 잡담 SSG) 사실 순위가 아래라서 멘헤라가 덜 오는거같애 21:52 5
15201279 잡담 두산) "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준순이가 편하게 야구할 수 있도록 해줘야" 라고 김원형이 말했는데 1 21:52 39
15201278 잡담 엘지) 불펜들중 진수가 참 시몬스야 21:52 4
15201277 잡담 엔씨) 팬들도 한때 호철이 차기주장이라고할정도로 호철이 좋게봤는데 이제 진짜 아닌거같음 21:52 17
15201276 잡담 한화) 시환이 전에도 대전에 수재민 피해 있었을때 인터뷰에서 언급했었는데 ㅠㅠ 21:5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