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적어도 유영웅 스타팅은 안해야함 해봤으니까 쉬면서 몸도 더 뿔었는데 3루 하다가 유격 하는건 몰라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7991 무명의 더쿠 | 20:40 | 조회 수 78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