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빡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야구부장 보고 왔는데 아쿼 늦어진 이유가
- 11:44
- 조회 6
- 잡담
-
- SSG) 건우야...૮₍ -̥̥᷄ _ -̥̥᷅ ₎ა
- 11:44
- 조회 20
- 잡담
-
- 하현승 38억까지 올렸네 양키스놈들
- 11:4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44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재원이 퓨처스에서 얼마나 잘할지 기대돼
- 11:4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최민석 팀 생각하면 진심 이만큼 던지는거도 아겜가는거도 ㅈㄴ 다행
- 11:44
- 조회 25
- 잡담
-
- SSG) 퓨쳐스 말소에 김도현 이준기 있는데 올리려나
- 11:44
- 조회 8
- 잡담
-
- 롯데) 찬형이 지가 수비로(n 연장보내놓고 지가 타격으로 끝낸적도 있지않나
- 11:4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오러클린도 지금 체력떨어져서
- 11:4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나 25 뉴빈데 플락센이 예전에 이 팀에서 엄청 잘했어서 다시 데려온거지?
- 11:4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솔직히 스탯 보면 불펜도 말소 순위 1순위가 걍 찬승이 아님???? 절대 안내림 못할 때도 걍 무조건 데리고 다님
- 11:4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 이걸 다 이겨냈다…!
- 11:4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우리 24때 야구툰인데 꼬리잡은 팀 패는거 그게 뭐였더라
- 11:43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올해 최민석 이렇게 안해줬음 진심 망했다
- 11:43
- 조회 24
- 잡담
-
- 메쟈 ㅈㄴ 너무한다 잔류선언했음 그냥 냅둬..
- 11:43
- 조회 47
- 잡담
-
- 두산) 그렇게 안좋다던 타무라도 잠실 1이닝 4홈런은 안맞았어
- 11:43
- 조회 28
- 잡담
-
- 하현승 혹시 번복할수도 있나
- 11:43
- 조회 132
- 잡담
-
- 롯데) 고씨 비큐없지??
- 11:42
- 조회 45
- 잡담
-
- 삼성) 데이터 스탯이 어쩌고 해도 감독은 그렇게 세세하게 5월 평자 6월 평자 보는 사람이 아님... 그거 보면 당장 찬희는 말소해야지
- 11:4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근데 내년에 메쟈 파업한다던데
- 11:42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