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1점차여도 역전 힘들어보여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물맞은 시시 잘 생겼다 🌸⁺◟( • ө • )◞⁺🌸
- 21:57
- 조회 0
- 잡담
-
- 엔씨) 작년에 주원이 개못할때 2번 1번 박고쓸때는 ㅅㅈㅎ 존나 열받진 않았음 쟤가 터져야하는거 맞으니까 타순만 좀 이랬는데 서호철은 경우가 다르지
- 21:57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아 근데 ㄹㅇ 미신자이언츠라 소금 대신 술이 답이었다 싶은데
- 21:57
- 조회 2
- 잡담
-
- 두산) 맘같아선 카메론 고홈시키고 싶은데
- 21:57
- 조회 9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니까.. 그 경기 유격 백업들이 다 부상이여야 나올만한 정도
- 21:57
- 조회 4
- 잡담
-
- 한화) ( ⸝⸝ᵒ̴̶̷ Θ ᵒ̴̶̷⸝⸝ ) 내 유일한 새친구 째부야!!
- 21:57
- 조회 22
- 잡담
-
- 롯데) 1. 무명의 더쿠 21:56 막걸리는 안드신대 어이없 2. 무명의 더쿠 21:56 ☞1덬 하; 일본기업인거티내시네 ㅠ
- 21:5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ㄱㄱㅁ이 나았던거 같다 이젠 ㄱㅇㄱ이 나았던거 같다 이러고 있는게
- 21:56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진짜 개쫄보임 재인이 3루에 박을 배짱도 없어ㅋㅋㅋㅋ
- 21:56
- 조회 3
- 잡담
-
- 두산) 근데 택연이 저번에 홈런 맞았을 때부터 걍 감독이 또 같은 상황에 쓸 것 같았음
- 21:5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난 왜 지훈이 수비가 더 안정적인거 같지
- 21:5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1 수빈 2 승민 3 민석 4 순이 어떠세요?
- 21:5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아니 근데 밀니 ㄹㅇ 핑크빛인데?
- 21:56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시환이가 잘해서 이기면 기분이 더 조아..
- 21:56
- 조회 7
- 잡담
-
- 키움) 걍 감독이나 빨리 꺼졌음 좋겠다
- 21:56
- 조회 8
- 잡담
-
- 엘지) 우완 선발일 때 누가 1번 치면 좋을까?
- 21:5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숩순석승명 상위타순에 붙이면 안되나요
- 21:5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진짜 빠따들 어쩌라는 거냐.......
- 21:56
- 조회 4
- 잡담
-
- 한화) 끝‼️내‼️기‼️
- 21:56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전뱅 진짜 힘들어도 장타한번씩 쳐주던 사람인데 휴식 주면 다시 잘할것을
- 21:5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