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 3루에 사람이 안보여서 원준이 못뛴줄 알고 우야노 했는데 이미 홈이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4571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66 내가 널 과소평가했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