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인터뷰 언제 보여주지? 하라 이거 처음 틀어주는 거 맞나
- 21:56
- 조회 0
- onair
-
- 키움) 준현아 이모가 해줄 수 있는 게 마킹밖에 없다....
- 21:5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솔직히 오늘 수비 좋음
- 21:56
- 조회 1
- 잡담
-
- 기아) 근데 끼끼 세번째아빠 김주찬아냐? 김주찬의 피가 흐르는거같아..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2번은 어떡하죠
- 21:56
- 조회 1
- 잡담
-
- SSG) 지훈이 말고 다른 중견 키우자는게 결국엔 타격 때문인데 정민이를 올리라는게 나아는 이해가 안감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우리 고액연봉자들 수빈이 빼고 다 하이에버리지에서 타율 낮음
- 21:56
- 조회 4
- 잡담
-
- 삼성) 선수들은 아쉬운 거고 감독은 멱살 잡고 싶음
- 21:56
- 조회 3
- 잡담
-
- 엘지) 보경이 밀니폼 완전 뱉는듯ㅋ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그냥 힘든 선수들 다 살아나서 잘했으면 좋겠다
- 21:56
- 조회 4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어떻게 옆에서 멧이 달려드는 백허그를 하는데 1도 흔들리지 않을수가 있는뎈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양우현 초반에는 빠따 잘 쳤는데 요즘에는 어때?
- 21:56
- 조회 5
- 잡담
-
- 한화) 이긴것도 좋지만 연장을 안가서 더 기쁘다
- 21: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차라리 백호 휴식주고 라자를 지타로 쓰면 어때
- 21:56
- 조회 2
- 잡담
-
- 기아) 1도영 2성범 3카스 함 해보면 안되나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데 나 이턍이 이렇게 늦을줄 몰랐다
- 21:5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4의지 박고 싶으면 카메론은 그 뒤에 쓰기 바람
- 21:5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양카 둘 다 내일 라인업에 있을려나?
- 21:56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오늘뚱뚱보데이였구나
- 21:56
- 조회 6
- 잡담
-
- 한화) 베투 보는데 라자 몬월 폴 때렸구나 ദ്ദി(⸝⸝ʚ̴̶̷ ө ʚ̴̶̷⸝⸝)
- 21:56
- 조회 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