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아까 못봐서 보고왔는데 진짜 왜 안뛴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417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89 대체 왜???졸라 달렸으면 들어왔을텐데 왜 멈칫하고 돌아가냨고ㅠ만약 홈아웃 당하더라도 달렸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