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점 이내 지고 있어도냄 우리가 역전할 수 있으니까
동점이어도 냄 이길수도 있으니까
3점 이내여도 냄 필승조 세이브때 써야지
10점차에도 냄 확실히 이기고 가야하니까
그니까 나오는 선수만 나와 잘하는 선수만 갈려 누구는 일주일 내내 놀아 아직 올브도 안왔는데 상반기 지나면 필승조가 사라져
동점이어도 냄 이길수도 있으니까
3점 이내여도 냄 필승조 세이브때 써야지
10점차에도 냄 확실히 이기고 가야하니까
그니까 나오는 선수만 나와 잘하는 선수만 갈려 누구는 일주일 내내 놀아 아직 올브도 안왔는데 상반기 지나면 필승조가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