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령아 나 보지도 못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괘씸이 시즌초에 너무 잘해주고 많이던졋어서 이제 좀 쉬면서 영점 다시 잡구오면 좋겟다
- 21: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필승조 다 꺼내쓰고 1점차로 이긴게 얼마만이냐 진짜
- 21:57
- 조회 0
- 잡담
-
- kt) 직관 생각보다 오늘 엄청시원했고 러브버그가 있긴했지만 많이날아다니지는 않았어
- 21:57
- 조회 1
- 잡담
-
- 두산) 부상복귀날부터 4순 얘기가 나오는 이 타선상황이 진짜 폭력적이다....
- 21:5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식식이 승수 보러 갔더니 다승 공동 8위네 ㅋㅋㅋㅋ
- 21:57
- 조회 1
- 잡담
-
- SSG) 동윤이는 올라와서 자기 역할 다 ㄱㅊ하게 했는데
- 21:57
- 조회 3
- 잡담
-
- 한화) 멧이 달려드는데 멀쩡한 거 보고 시시랑 부딪혀서 날아간 다른 선수가 생각이 나버린거야..
- 21:57
- 조회 6
- 잡담
-
- 두산) 4번 부담감 때문에 순석승이 4번 치는 거 반대입장이었는데 오늘 경기 보고 생각을 바꿈
- 21:57
- 조회 3
- 잡담
-
- 한화) 물맞은 시시 잘 생겼다 🌸⁺◟( • ө • )◞⁺🌸
- 21:5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작년에 주원이 개못할때 2번 1번 박고쓸때는 ㅅㅈㅎ 존나 열받진 않았음 쟤가 터져야하는거 맞으니까 타순만 좀 이랬는데 서호철은 경우가 다르지
- 21:57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아 근데 ㄹㅇ 미신자이언츠라 소금 대신 술이 답이었다 싶은데
- 21:5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맘같아선 카메론 고홈시키고 싶은데
- 21:5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니까.. 그 경기 유격 백업들이 다 부상이여야 나올만한 정도
- 21:57
- 조회 7
- 잡담
-
- 한화) ( ⸝⸝ᵒ̴̶̷ Θ ᵒ̴̶̷⸝⸝ ) 내 유일한 새친구 째부야!!
- 21:57
- 조회 32
- 잡담
-
- 롯데) 1. 무명의 더쿠 21:56 막걸리는 안드신대 어이없 2. 무명의 더쿠 21:56 ☞1덬 하; 일본기업인거티내시네 ㅠ
- 21:57
- 조회 22
- 잡담
-
- 엔씨) ㄱㄱㅁ이 나았던거 같다 이젠 ㄱㅇㄱ이 나았던거 같다 이러고 있는게
- 21:56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진짜 개쫄보임 재인이 3루에 박을 배짱도 없어ㅋㅋㅋㅋ
- 21:56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근데 택연이 저번에 홈런 맞았을 때부터 걍 감독이 또 같은 상황에 쓸 것 같았음
- 21:5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왜 지훈이 수비가 더 안정적인거 같지
- 21:5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1 수빈 2 승민 3 민석 4 순이 어떠세요?
- 21:5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