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이러다 식식이가 젤 먼저 10승투수 되겠다
- 21:55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 아픈데 휴식 주고 좌 유민 우 이원석 주면 안되나ㅠㅠ
- 21:55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남들 다 안타치고 볼넷 나가거나 플라이, 땅볼 아웃인데 안재석 혼자 삼진임
- 21:55
- 조회 1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공 잡는거부터 이상하다니깐
- 21:55
- 조회 2
- 잡담
-
- 엔씨) . 올려치고 실드치는 것만 봐도 이호준 수준은....여기서 증명된거라 봄
- 21:5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아 근데 하여튼 블론안하고 이겨서 너무 좋다
- 21:55
- 조회 4
- 잡담
-
- 기아) 카스 부상으로 내려갔을때 온 아르르가 ㄱㅊ하게 해주고 아르르가 생각지도 못하게 간 빈자리에 카스가 돌아와서 잘해주는거..이거 완전 되는 팀임
- 21:55
- 조회 9
- 잡담
-
- kt) 주중시리즈 우리 위아래팀 맞대결이구낰ㅋㅋ큐ㅠㅠㅠ
- 21:55
- 조회 4
- 잡담
-
- 한화) 오늘 번트랑 중계 플레이는 약간 ? 였지만 수비가 좋았음 ㅇㅇ
- 21:55
- 조회 4
- 잡담
-
- 두산) 4순 안됩니까?
- 21:55
- 조회 9
- 잡담
-
- 삼성) 와 근데 유격 수비 진짜 아니더라 일단 몸부터
- 21:55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전뱅 좀 쉬게 하고 3영웅에 상준or우현이 유격 보면 안 되나
- 21:5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진짜 기특하다
- 21:55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안재석 내릴 것 같음?
- 21:55
- 조회 8
- 잡담
-
- 두산) 두베는 모르겠고 낼 성심당 털고와야지
- 21:55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약간 노검이 베테랑중에서 애들한테 좀 잘 편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라
- 21:55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지가뭔데 솔직히 한별이 에식구려도 저정도면 이기기위해 쓰는데 맞겠다
- 21:55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일본간 투수들 잘 조정하고 왔으면
- 21:55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난 진짜 전뱅 득점권타석에서 대타쓰겠지함ㅋㅋㅋㅋ
- 21:55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오늘만 봐도 난 차라리 김진호한테 미안하다했으면
- 21:55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