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 내리는건가..? 굳이 포수 셋을 다 선발이랑 붙인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917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7 내가 아는 박진만은 휴식줄거 생각하면 105구까지 짜낼 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