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는 이제 화도 안나는데 쓰려면 살려 써야겠지 않겠냐 좀 몇경기 빼봤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912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6 2군도 못내리겠다면 벤치 과외 좀 시켜서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