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ㅇㄷㅅ 멜론한통케이크 먹는다 ʕっꈍᗜꈍςʔ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8248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135 맛 있 어 ദ്ദിʕ •̅𐃬•̅ʔ 근데 망고시루가 더 맛난거같기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