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말 웃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얘들아 아직도 너무 행복하다
- 23:15
- 조회 6
- 잡담
-
- 삼성) 오늘 무만 디아즈 타구가 근래 봤던 안타들중에 진짜 시원하더라
- 23:15
- 조회 4
- 잡담
-
- SSG) 근데 김씨는 사이클 올라온거 맞냐
- 23:15
- 조회 7
- 잡담
-
- kt) 이거 산 사람
- 23:1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삼진 잘 안당하는건 좋은데 출루만 하고 확 점수가 안나니까
- 23:1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자욱이가 잘했으면 좋겠다
- 23:1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원태는 빠지는 공이 많은 거 같더라
- 23:14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아까 3루수 트레이너 왔을 때 부위 어디였어?
- 23:14
- 조회 15
- 잡담
-
- SSG) 정이가 비시즌 준비를 얼마나 잘해왔는지를 아니까 더 속상함
- 23:1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내일은 점수 뻥뻥내고 이겼으면
- 23:14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 근데 시환인 끝내기 안타 된 타구 먹혔더라
- 23:1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요즘 빵찬이 개고생을 넘어 노인학대 수준인데
- 23:1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수빈이 파라파라 아니었으면 잠깐 기분 좋은 일도 없었겠네 샤갈
- 23:1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현빈이 오늘 한 경기만이 아니라 걍 6월 스탯이 정말 별로임
- 23:14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승민이랑 친해지고 싶음
- 23:1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나 요즘 일주일째 이 기분으로 롯자를 바라보고 있음
- 23:14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오늘 1점 온몸비틀기로 내길래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는데 ʕ •̅ ᴥ •̅ ʔ
- 23:13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오늘 유니폼 핑크였어?
- 23:13
- 조회 44
- 잡담
-
- 키움) 같이 일하는 동료는 출근해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난 몇년 묵은 컨텐츠나 보고있음....
- 23:1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난 솔직히 울 타자들이 장타 뻥뻥치면 좋겠어
- 23:13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