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할에 너를 걸어보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ㄱㅇㄱ도 아끼던(?) 선수가 있나?
- 22:00
- 조회 2
- 잡담
-
- kt) 얘두라 쌍촐 와이프분 출산휴가 다녀오겠다고 하셨대 진짜 출산 때문에 수원 올라온 거 맞는 것 같기두 하다
- 22:00
- 조회 5
- 잡담
-
- SSG) 지훈아 72경기나 했어૮₍◕ᴥ◕₎ა
- 22:00
- 조회 2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라자가 너무 좋아
- 22:00
- 조회 3
- 잡담
-
- 두산) 미안하지만 난 3순이가 에바같지가 않음
- 22:00
- 조회 16
- 잡담
-
- 기아) 난 굉장히 비겁해서
- 22:00
- 조회 23
- 잡담
-
- 한화) 다리 얘기 못 들었는데 뭐래??
- 22:00
- 조회 21
- onair
-
- 두산) 안재석도 진짜 너무한다 이정도 믿어주고 박아놓고 쓰는데 어떻게 아름다운 일주일도 없냐
- 22:0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아 오늘 3루 도루 좋았는데
- 22:0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맨날 좌라자 잘하니깐 좌로 스면 안되나? 싶었는데 그게 진짜 어렵구나 오늘 암
- 22:0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양의지 때문에 놓친경기 내 기억에만 5경기임...
- 22:00
- 조회 22
- 잡담
-
- 엔씨) 표정도르 하고 싶지않은데 진짜 보기싫다
- 22:00
- 조회 9
- 잡담
-
- SSG) 뉴비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가을야구 못가더라도 순위는 지금보다 최대한 올라갔으면 좋겠어..
- 22:0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박동원만큼 해결책 간단한 선수가 없는데 감독만 모름
- 22:0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아니 그냥 어차피 못칠거 하루라도 순석승을 써보자고
- 22:00
- 조회 2
- 잡담
-
- 한화) 하 나 너무 기쁘다.. 내 돼지가 잘해서 드디어 팀이 이김
- 22:0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이친구귀엽다 누구야?
- 22:00
- 조회 76
- 잡담
-
- 삼성) 24년에 유영웅은 애초에 걔가 유격도 준비했으니까 잘한거고... 올해랑은 상황이 다른데
- 22:00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원래 신념있는 또라이가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 이호준이 딱 그거임
- 22:00
- 조회 8
- 잡담
-
- SSG) 외야는 사실 6월말까지 이성적이면 진작 기회의장이었어야..
- 22:00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