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정말 진지하고...
- 00:19
- 조회 4
- 잡담
-
- 뻘하게 최지만 유툽 보게 됐는데 요즘 2군도 옵션계약있단거 신기했음ㅋㅋㅋ
- 00:19
- 조회 4
- 잡담
-
- 기아) 어떻게 팀 베테랑이 햄 넨 끼리 마마
- 00:19
- 조회 1
- 잡담
-
- 삼성) 솔직히 짱포라 바꿨다.... 이건 아닐듯
- 00:19
- 조회 15
- 잡담
-
- 롯데) 3-유간 끊어주는 3루수는 손호영밖에 없긴 함
- 00:1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혹시 반성문 쓴건가? 꼭 한이닝 더 올려서 퀄스까지 날려먹는다고 했던 거
- 00:19
- 조회 4
- 잡담
-
- 두산) 팩트 양카찬호수빈 다음으로 젤 많이 나온 사람 김민석
- 00:18
- 조회 38
- 잡담
-
- kt) 우리 응지 3층 중앙쪽도 다 일어나??
- 00:18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햄장 진짜 햄장의 날 이후로 진짜 잘치네
- 00:18
- 조회 38
- 잡담
-
- 롯데) 황윤레한노고손전융 이 타순으로 한 번만 해보자
- 00:18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나 사실 반농담 반진심으로 순페 만나기 기다렸는데.. 현빈이 좀 살아나라고 ㅋㅋㅋ ㅠㅠㅠㅠ
- 00:17
- 조회 34
- 잡담
-
- 엘지) 5. 무명의 더쿠 00:16 구속 저정도로 빠른 새 용투 오면 아름다운 2주는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어
- 00:17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지우야 두산경기 보고있지? 자리 많다
- 00:17
- 조회 43
- 잡담
-
- 두산) 그저께였나 어제였나 안재석 못하는걸로 플 타니까 마지막엔 방출해ㅋ 1군 선수 아닌데 왜 씀ㅋ 틀드하던가 방출하지 뭐함? 이러고 다님
- 00:1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근데 내가 아는 박진만이면 휴식 취소로 주2회여도 9n구에서 끊을라고 한이닝 더 올리는데
- 00:1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난 뺌이 빨리 건강하게 왓으면 좋겟어......
- 00:17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이짤 왤케 웃기지 ㅋㅋㅋ
- 00:17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원태 그래도 퀄스 챙겼나?
- 00:1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김민석 1루 너무 반대만 할게아니라니깐
- 00:17
- 조회 70
- 잡담
-
- 롯데) 두쫀쿠 맞네
- 00:17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