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경한테 빠따 빨리 다시 맞아꒰( Ꙩꙻᴗ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전뱅도 5,6 에 놓는거 그만 해야됨
- 21:54
- 조회 1
- 잡담
-
- 롯데) ٩( ˃̵Θ ˂̵ )۶⁼³₌₃⁼³₌₃⁼³₌₃︵🧢........👥👥🫂🫂🫂👥👥
- 21:5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이제 불펜 힘들 시기인데 우린 복귀 선수들 타이밍도 글코 준비 잘 되는 편인듯
- 21:5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예민한 사람이라는거 인터뷰에서 많이 느낌
- 21:5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순석승 얘네좀 붙여놓으라고 제발
- 21:54
- 조회 5
- 잡담
-
- 두산) 택연이 벌써 3블론..
- 21:54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엔다 코치 시절에 한별이 타격 재능 있어보인다 입텀 엘지 코치시절 한별이 탐났고 틀드 하고 싶었다고 감독부임하고 입 텀 왜 한별이 안쓸까 의문이였다고 입 또 텀
- 21:5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와 오늘 도윤에 수비에서 쩌는구나
- 21:54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난 노검 이미 맴이 찌르르했던게 동현이 인타뷰보고..노검이 얼라들 진짜 챙기드라
- 21:54
- 조회 7
- 잡담
-
- 한화) 중견 보냈으면 타순이라도 조정해줘라ㅡㅡ
- 21:54
- 조회 3
- 잡담
-
- 엘지) 이런말해도 되나 싶지만 마무리 경험치 먹고 내년에 선발 뛸 주영이 ㅈㄴ기대되긴해
- 21:54
- 조회 6
- 잡담
-
- 삼성) 걍 유영웅 3전뱅은 빠따 생각하고 쓴거지 뭐ㅋㅋㅋㅋㅋ 그거말곤 없...
- 21:54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백호 시환 타순을 좀 유연하게 써봤으면 좋겠는데
- 21:54
- 조회 4
- 잡담
-
- 엔씨) 김한별은 낮게 평가하면서 서호철은 대체 왜 그렇게 고평가하는지 모르겠음 장타력 때문에 그렇다기엔 서호철도 장타치는 선수는 아닌데
- 21:53
- 조회 5
- 잡담
-
- 한화) 강백호 거르면 막을 수 있어? 동점포에 끝내기 안타까지, 노시환의 끝내주는 하루 [대전 현장]
- 21:5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지기 직전에 부랴부랴 대타 쓰는거 진짜 질림
- 21:5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야구한 사람 : 박준순 류승민 윤준호
- 21:53
- 조회 35
- 잡담
-
- 한화) 하.. 머글친구가 하라보면서 가로로 대는건 왜대는거야? 함
- 21:53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일단 모르겠고 패승승 위닝 가져와라
- 21:53
- 조회 3
- 잡담
-
- 엘지) 자꾸 별개의 플을 엮어서 ㅁㅍ 그만타라느니 그러는거 왜그러는거임
- 21:5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