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타자도 좀 흐름이란게 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509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1 일요일에 동현이 넣고 이기긴 했지만 잘 치고있던 호영이를 빼고 동현이 쓰는거보다 타격감 별로인 나씨나 고씨를 빼서 한 템포 쉬게 해줬으면 어땠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