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냥 내 생각임
- 21:58
- 조회 3
- 잡담
-
- 롯데) 사직옹 술 말고 또 좋아하는 거 없나!
- 21:58
- 조회 2
- 잡담
-
- 한화) 회피하다가 스코어봤는데 동점이길래 후다닥 틀었는데 노샨타석에 바로 끝내기봄
- 21:58
- 조회 2
- 잡담
-
- 두산) 3루 그냥 당분간 명진이든 지훈이든 썼음 좋겠다
- 21:58
- 조회 5
- 잡담
-
- 기아) ㅇㅇㄱ 디자인 돌려막기가 아니냐고 할수있지만 ㅈㅍㅁㅇ
- 21:58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끼끼가 오늘 오빵이라고?
- 21:5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3포수왜하냐면 도환이 주전포수라고 생각안하는데 강민호를 주전포수로 쓰자니 불안해서임
- 21:58
- 조회 8
- 잡담
-
- 엔씨) 아니 진짜 답답해 나 다른건 모르겠는데 진짜 3루 수비는 김한별이 젤 나은데
- 21:58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오늘 초반에 원석이랑 현빈이 수비 너무 좋았고 후반에 도윤이 수비 너무 좋았어
- 21:58
- 조회 8
- 잡담
-
- 한화) 나같경 시환이가 어찌됐든 30홈런 쳐줄거란 믿음이 있듯이
- 21:58
- 조회 4
- 잡담
-
- 한화) 돼지 진짜 프차같고 사려깊다
- 21:58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니 오늘 직관인데 노시환노시환
- 21:57
- 조회 27
- 잡담
-
- 엘지) 근데 일요일 타석보고도 어떻게 1번에 넣지
- 21:5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애초에 순이 3번 고정도 존나 에바야
- 21:57
- 조회 34
- 잡담
-
- 삼성) 구자욱 일단 3번에서라도 빼면 안되냐
- 21:57
- 조회 4
- 잡담
-
- 롯데) @: 동희야 끝내기하면 이렇게 샤워시켜준다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샤워하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57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우리팀 선수들이 ㅇㅅ 언급을 많이 한 편이었나?
- 21:57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옵스 0.9 ^ᶘ=⸝⸝•̅ ᴥ •̅⸝⸝=ᶅ^
- 21:57
- 조회 72
- 잡담
-
- 한화) 환호하는 노시환
- 21:57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온몸으로 저는 유격수 아닙니다 외치던데
- 21:57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