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진짜 테세가 출루하고 중타가 쳐주니깐 점수 잘나는거봐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3612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9 이런 경기 많이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