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근데 인산이가 안타쳐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갑자기 1:1 코칭 질문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0
- onair
-
- 키움) 연속7연패고 상대팀 상대로 올시즌 0승7패야
- 22:1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안재석 살아나기 vs 박지훈 싸이클 다시 타기 기도메타
- 22:10
- 조회 2
- 잡담
-
- 엘지) 불펜은 선발하고 선발은 마무리하고 박해민이 홈런치고 오스틴이 도루하는
- 22:10
- 조회 5
- 잡담
-
- SSG) 지환이 중견이야 우익이야
- 22:10
- 조회 1
- 잡담
-
- SSG) 외야는 현승이 지환이 잘부탁드립니다 상태긴 해
- 22:10
- 조회 0
- 잡담
-
- 한화) 헐 때지 데뷔 첫 끝내기야?
- 22:10
- 조회 6
- 잡담
-
- 엔씨) 황당하긴해 미안한거면 속으로만 생각해 겉으론 포장이나 해주고
- 22:10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아씨 오늘 먼중이 얼굴 주접멘틐ㅋㅋㅋ루킹 삼진 당할 것 같다곸ㅋㅋㅋ
- 22:1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주영이 올라오면 그냥 사랑스러워 부르면 안될까
- 22:10
- 조회 4
- 잡담
-
- 한화) 세상이 모두가 날 주목하는거같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11
- onair
-
- 한화) ㅋㅋㅋㅋㅋ세상이 모두 저를 주목하고
- 22:10
- 조회 9
- onair
-
- 한화) 아니 이상규 등장곡 뱅뱅뱅 실화야?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나승엽말인데 작년에도 공 쳐다만보고 배트 안내고 그러다가 점점 하위치고
- 22:1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우리 햄장 홈런친 경기 전승이야?
- 22:10
- 조회 7
- 잡담
-
- 한화) 순페 웃는거 제법 인자해
- 22:10
- 조회 6
- onair
-
- 삼성) 근데 강민호를 계속 벤치에 앉혀두기 힘들다는 것도 공감되는데
- 22:10
- 조회 28
- 잡담
-
- 삼성) ㅅㅈㅎ 머장 일요일에 진짜 별로였는데ㅜ
- 22:1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날아갈 거 같대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13
- onair
-
- SSG) 이제 역전당하면 부정적인 생각만 듦
- 22:10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