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안재석은 그냥 안쓰면 되는건데 왜 그걸 못하지?
- 21:55
- 조회 0
- 잡담
-
- 삼성) 6선발 3포수 등등.. 왜 리그에서 널리 안하는지는 알거같음
- 21:55
- 조회 5
- 잡담
-
- 롯데) 노검 첫해부터 얼라들 진짜 잘챙겼지
- 21:55
- 조회 6
- 잡담
-
- 엔씨) 솔직히 포텐 높으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키워보려고 양아들 소리 들으면서라도 소신있게 키울수있다고 생각하는데 포텐이 높은 선수도 아니고 대체할 선수도 얼마든지 있는데
- 21:55
- 조회 2
- 잡담
-
- kt) 오늘 다들 아웃 당해도 모든 팬들이
- 21:55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근데 어디 뿌리셨을까 ( 𓏗 Θ𓏗)
- 21:5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순이한테 못 할 짓이긴 한데 순이 4번 갖다놔도 지금보단 나을 듯
- 21:55
- 조회 5
- 잡담
-
- 삼성) 믿어야 할 땐 안믿고 좀 포기해라 싶으면 끝까지 믿네
- 21:55
- 조회 5
- 잡담
-
- 엔씨) 서호철 걍 지가 실책하고 😯 이지랄로 왜 못잡음? 황당하다는듯이 쳐다보는게 개빡침
- 21:55
- 조회 1
- 잡담
-
- 엔씨) 지 100승 걸린날은 한별이 수비 세운게 ㄹㅈㄷ코미디임ㅋ
- 21:55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날도 더운데 그냥 고척 고양이들이 써라
- 21:55
- 조회 9
- 잡담
-
- 엘지) 이러다 식식이가 젤 먼저 10승투수 되겠다
- 21:5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라자 아픈데 휴식 주고 좌 유민 우 이원석 주면 안되나ㅠㅠ
- 21:5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남들 다 안타치고 볼넷 나가거나 플라이, 땅볼 아웃인데 안재석 혼자 삼진임
- 21:55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공 잡는거부터 이상하다니깐
- 21:55
- 조회 25
- 잡담
-
- 엔씨) . 올려치고 실드치는 것만 봐도 이호준 수준은....여기서 증명된거라 봄
- 21:55
- 조회 9
- 잡담
-
- 엘지) 아 근데 하여튼 블론안하고 이겨서 너무 좋다
- 21:5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카스 부상으로 내려갔을때 온 아르르가 ㄱㅊ하게 해주고 아르르가 생각지도 못하게 간 빈자리에 카스가 돌아와서 잘해주는거..이거 완전 되는 팀임
- 21:55
- 조회 24
- 잡담
-
- kt) 주중시리즈 우리 위아래팀 맞대결이구낰ㅋㅋ큐ㅠㅠㅠ
- 21:5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오늘 번트랑 중계 플레이는 약간 ? 였지만 수비가 좋았음 ㅇㅇ
- 21:55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