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주니까 올라올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 12:45
- 조회 0
- 잡담
-
-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 12:45
- 조회 32
- 잡담
-
-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 12:4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 12:45
- 조회 10
- 잡담
-
- 고고아메리카 -> 칭찬으로 쓰임 그리고 그런다고 바로 안감
- 12:45
- 조회 22
- 잡담
-
-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 12:4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 12:45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 12:45
- 조회 19
- 잡담
-
-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 12:45
- 조회 9
- 잡담
-
-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 12:45
- 조회 38
- 잡담
-
-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 12:45
- 조회 7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 12:44
- 조회 40
- 잡담
-
-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 12:44
- 조회 8
- 잡담
-
- 키움) 미국놈들 보상선수는 안보내고 얼라 빼가려고하네!!!!
- 12:44
- 조회 13
- 잡담
-
- kt) 현민이 어제 홈런 잘맞았다는 느낌 아니었는데 넘어갔다는거 신기하다 ㅋㅋ
- 12:44
- 조회 13
- 잡담
-
- 관심없어서 사실 가든말든 그렇게 대수인지도 모르겠음
- 12:44
- 조회 35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는 잘해서 메이저로 직행하는거니까 덕담이잖아...
- 12:44
- 조회 57
- 잡담
-
- 아니 곰들이 또!!
- 12:44
- 조회 50
- 잡담
-
-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 12:44
- 조회 57
- 잡담
-
-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 12:44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