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애비야 든든하게 낋였다 먹방해라 و)𐩣 ˃̵ᗝ˂̵ )و
18 0
2026.06.23 20:29
18 0

아좌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06.21 36,1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834 잡담 두산) 난 진짜 ㅅㅈㅎ져도되니까 8득점 이런거 좀 보고 싶음 22:05 0
15201833 잡담 롯데) 댓에 샤워하다다친선수에게 냉수샤워를 뭔뎈ㅋㅋㅋㅋ 22:05 0
15201832 잡담 키움) 요즘 내가 야구 보는 법 22:05 0
15201831 잡담 SSG)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 22:05 3
15201830 잡담 두산) 나 민석이 라인업에 있든말든 노상관이었는데 걍 감독이 날 집착하게 만드네 22:05 3
15201829 잡담 한화) 감자가 억울하대 22:05 15
15201828 잡담 기아) 음 네일이 올러보다 형이구나? 22:05 10
15201827 잡담 두산) 솔직히 3루 지훈이 고정적으로 볼때 수비 갈수록 맘에 들었는데 22:05 6
15201826 잡담 엔씨) 작년 오빠 타석이나 올해 권희동 타석이나.. 하는 짓 기시감 들지 않냐? FA 앞둔 베테랑.. 내년에 박건우 22:05 12
15201825 잡담 기아) 김선빈 타임 요청할 때 굉장히 착한 표정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22:05 17
15201824 잡담 키움) 주딱 오늘 마지막 타석만 봐도 너무 소극적임 22:05 1
15201823 잡담 두산) 근데 양의지 이러다 타순 내리긴 할 것 같은디 22:05 5
15201822 잡담 엘지) 근데 우리는 약간 그 틈을 잘 파고는듯 1 22:05 19
15201821 잡담 엘지) 아 슈퍼매치였구나 22:05 16
15201820 onair kt) 약속한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는데 오늘 기회 삼아 더 열심히 하겠다 22:05 7
15201819 잡담 두산) 근데 왜 글마다 김택연 홈런 얘기 쿠션으로 깔아? 22:05 37
15201818 잡담 한화) 라자 무릎이 걍 알아서 나았으면 좋겠슨 22:05 14
15201817 잡담 SSG) 난 제정신 아니라 9월엔 랜더스가 알아서 올라와 있을거라 생각해 22:05 7
15201816 잡담 엔씨) 접전인 경기에 주전 다빼고 투수는 필승조내기 22:05 9
15201815 잡담 두산) 마무리가 블론했는데 마무리한테 안빡친다 아쉽지도 않고 22:0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