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볼넷이 차이가 나긴한데... 2점과 6점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해설이 뭐 실점없다 홈런없다 하면 치는거 국룰인가봐
- 22:0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챈성 오면 타선 좀 나아지겠지..?
- 22: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놀랍게도 의지가 지금 사이클 타는걸수도 있다는 생각에 더 짜증남
- 22:0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지난 대전 시리즈 때도
- 22:06
- 조회 7
- 잡담
-
- 엔씨) 근데 표정은 원래 저런거야?
- 22:0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돈까스가루털기클럽의 웃긴 점: 아무도 그 멤버 구성을 궁금해하지 않는다 ദ്ദി/ᐠ •̅𐃬•̅ ᐟ\
- 22:06
- 조회 2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노검부인분 그 맘이 너무 좀 ㅠㅠㅠㅠㅠㅠㅠ
- 22:0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글애도 오늘 이상한 글들 좀 봤는데 핫게 안보냄 ദ്ദി/ᐠ •̅𐃬•̅ ᐟ\
- 22:0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스위치 히터가 타석 위치 바꾸는게 진짜 힘들대
- 22:05
- 조회 4
- 잡담
-
- 엘지) 9회 초 첫 타자 타구는 타자 주자가 빠른 분은 아니라 오히려 펜스 플레이 했으면
- 22:0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안재석 멘탈 존나 내 알 바 아니고 저렇게 박키 기회주느라 밀린 다른 야수들이랑 그거 지켜봐야하는 팬들 멘탈부터 생각 좀ㅋㅋㅋㅋ
- 22:05
- 조회 8
- 잡담
-
- 한화) 1달하고도 2주만에 화요일 승리라니
- 22:05
- 조회 4
- 잡담
-
- 삼성) 9회 동점으로 끝나는게 제일 최악이였을듯..
- 22:05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변방 유튜브 보는데 엔씨는 감독 때문에 더 못올라갈거 같다 하는데
- 22:0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강민호 못하는 거랑 별개로
- 22:0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난 진짜 ㅅㅈㅎ져도되니까 8득점 이런거 좀 보고 싶음
- 22:0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댓에 샤워하다다친선수에게 냉수샤워를 뭔뎈ㅋㅋㅋㅋ
- 22:05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요즘 내가 야구 보는 법
- 22:05
- 조회 11
- 잡담
-
- SSG)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
- 22:0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나 민석이 라인업에 있든말든 노상관이었는데 걍 감독이 날 집착하게 만드네
- 22:05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