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금요일에 가는데 현우가 꼭 타석 먹었으면 좋겠다 ૮₍ ꙨꙻᴗꙨꙻ ₎ა
- 21:5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선수믿어주는거 좋은데 진짜 작작해야지 뭐 어디까지 떨어져야 그만둘래
- 21:5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전뱅 타순때문에 상준이 바로 넣기 그렇다는데 김영웅 1회에 글러브질 봤으면 당장 3루로 보냈어야 함
- 21:57
- 조회 0
- 잡담
-
- 기아) 불펜은 선순환임 초반에 이턍 범수가 잘해줬어서 불펜 과부화 덜었던 거고 이제 아팠던 선수들 다시 합류해서 더 강해지는거
- 21:5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주영이 그날이 오늘이 될줄 알았는데 아니라 다행이야
- 21:57
- 조회 1
- 잡담
-
- 두산) 타석먹이면서 타격감 찾아라 < 이게 9명중 한명이면 또몰라
- 21:5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아무리 구단에서 미는 선수라도 이정도 모다면 빼든데
- 21:57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이턍 언제 오지?
- 21: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2순 노? 숩-순 ㅇㄸ
- 21:57
- 조회 10
- 잡담
-
- 한화) 근데 끝내기로 달려갔을때 백호가 시시한테 달려? 들엇는데 하나도 안흔들리고 안정감 쩔더라 둘이 3. 무명의 더쿠 21:52 돈까스가루털기가 안정적인 이유가 있음 10. 무명의 더쿠 21:53 돈까스 털기하는 사이니까 ദ്ദി/ᐠ •̅𐃬•̅ ᐟ\
- 21:57
- 조회 9
- 잡담
-
- 두산) 고작 2점 내놓고 해볼만하다고 투수 다 투입한것도 웃기다
- 21:57
- 조회 7
- 잡담
-
- 기아) 괘씸이 시즌초에 너무 잘해주고 많이던졋어서 이제 좀 쉬면서 영점 다시 잡구오면 좋겟다
- 21:57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필승조 다 꺼내쓰고 1점차로 이긴게 얼마만이냐 진짜
- 21:57
- 조회 6
- 잡담
-
- kt) 직관 생각보다 오늘 엄청시원했고 러브버그가 있긴했지만 많이날아다니지는 않았어
- 21:57
- 조회 6
- 잡담
-
- 두산) 부상복귀날부터 4순 얘기가 나오는 이 타선상황이 진짜 폭력적이다....
- 21:57
- 조회 7
- 잡담
-
- 엘지) 식식이 승수 보러 갔더니 다승 공동 8위네 ㅋㅋㅋㅋ
- 21:57
- 조회 12
- 잡담
-
- SSG) 동윤이는 올라와서 자기 역할 다 ㄱㅊ하게 했는데
- 21:5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멧이 달려드는데 멀쩡한 거 보고 시시랑 부딪혀서 날아간 다른팀 선수가 생각이 나버린거야..
- 21:5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4번 부담감 때문에 순석승이 4번 치는 거 반대입장이었는데 오늘 경기 보고 생각을 바꿈
- 21:57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물맞은 시시 잘 생겼다 🌸⁺◟( • ө • )◞⁺🌸
- 21:57
- 조회 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