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와 근데 선발 내리자마자 인서로 바꿀정도로 후니후니 안좋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38111 무명의 더쿠 | 20:26 | 조회 수 162 전에는 타격 안돼도 이렇게 빨리 교체 안했는데 오늘은 그냥 칼같이 교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