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오늘 페라자가 진짜 잘함
- 21:40
- 조회 2
- onair
-
- SSG) 현우 응원가가 밀어쳐도 안타 당겨쳐도안타
- 21:40
- 조회 1
- 잡담
-
- 두산) 해줘야할 양카 때문에 빡치는거랑 별개로 안재석 너무 푸쉬분쇄기여서 보기가 힘들다
- 21:40
- 조회 1
- 잡담
-
- kt) 고민상담
- 21:40
- 조회 1
- 잡담
-
- 엘지) 투수들 빡센 상황에 등판할때마다 내가 돌리는 행회를 주영이가 의도했다니 (♧ 𓏗ᴥ𓏗)(☆ 𓏗ᴥ𓏗)
- 21:40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내야김은 번트 잘댔던적이 없는데 둘다 어케든 산 게 존나 다행이네
- 21:40
- 조회 5
- 잡담
-
- 기아) 심장이 떨리는구만 영탁이 ㅎㅇㅌ
- 21:40
- 조회 12
- onair
-
- 두산) 그냥 빠따들이 정신이 나갔어
- 21:40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대타를 쓸거면 추재현 냅두고 재영이 타석에 동욱이 동헌이 타석에 건희 이게 맞지 않나
- 21:40
- 조회 2
- onair
-
- 엔씨) 와 나 아겜기간에 3루 서호철 유격 김휘집 할까봐 무섭다
- 21:40
- 조회 3
- 잡담
-
- 롯데) 이겨서 좋은데 ㅗㅏ 이 둘 어떻게 해야함
- 21:4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정우 8회 올리기에는 좀 빡세지 아직?
- 21:40
- 조회 7
- 잡담
-
- 롯데) 노검 인터뷰 맘아프다ㅠ
- 21:40
- 조회 24
- onair
-
- 엔씨) 호철이 왜 매경기마다 이러는 것 같지
- 21:40
- 조회 2
- 잡담
-
- 한화) 특히 시환이가 잘할때 훨씬 행복해
- 21:4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수비못한다고 까는 순간 이호준은 우리집 강아지보다 야구 모르는 인간일뿐
- 21:40
- 조회 3
- 잡담
-
- 한화) 이겼네 다들 넘 잘했다 ദ്ദി(⸝⸝ʚ̴̶̷ ө ʚ̴̶̷⸝⸝)
- 21:40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인터뷰 질문이 별로다
- 21:40
- 조회 32
- onair
-
- SSG) 우리 성적이 갈야 경쟁권이면 나도 현우 얘기했을꺼임...
- 21:4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이러느니 걍 처음부터 영탁이 올리는게 나았다
- 21:40
- 조회 4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