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출루는 계속 하는데 득점권만 가면 단체로 개존못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3396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2 한두명도 아니고 진심 6월내내 단체로 저지럴인거같아서 개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