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범수 지지난주에 지고있을때 나옴때는 ㄱㅊ지않았나
- 21:51
- 조회 1
- onair
-
- 한화) 오늘 도윤이도 넘 잘했네 도윤이 요즘 진짜 잘한다ㅠㅠ
- 21:51
- 조회 0
- 잡담
-
- 06.24 각 구장 선발투수
- 21:51
- 조회 2
- 알림/결과
-
- kt) 경기 초반 빠르게 스코어를 뒤집는 KT 힐리어드의 역전 투런 홈런!! | 6.23 | 크보모먼트
- 21:51
- 조회 1
- 스퀘어
-
- 두산) 수빈 민석 준순 승민 명진 함 붙여보면 안되냐
- 21:51
- 조회 7
- 잡담
-
- 한화) 도윤이 인터뷰
- 21:51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왜 구단이 홍보할 때마다 먼중이 내세우는지 알겠넼ㅋㅋㅋ
- 21:5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시즌초에도 양의지만 존나 믿고 잇다가 날린경기가 몇개냐
- 21:51
- 조회 5
- 잡담
-
- 삼성) 김영웅도 부담된다고 했음
- 21:51
- 조회 11
- 잡담
-
- 엔씨) 3루로 쏠쏠히 써먹고 틀드 요청한 ㄱㅇㄱ도 안미안해함
- 21:51
- 조회 8
- 잡담
-
- 엔씨) 근데 진짜 왜? 미안하지? 지가 왜?
- 21:51
- 조회 6
- 잡담
-
- 롯데) 근데 얼굴 하나로 150플 달린 게 웃김
- 21:5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걍 감독이 순리대로 가면되는걸 그걸 안함
- 21:51
- 조회 6
- 잡담
-
- 롯데) 노검 잘해서 주...그거 해주면 좋겄어
- 21:51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아 인스타 사진첩에 이 댓글 너무 웃겨ㅋㅋㅋ
- 21:51
- 조회 28
- 잡담
-
- 한화) 근데 생각해보면 우리 이전까지 시시 우산이 많지 않았어서 시시한테 끝내기 상황 별로 안왔을듯
- 21:5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보경이 9회쯤 수비 빼주는건
- 21:5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이럴거면 야구 굳이 왜 하지 맨날 그냥 똑같은데
- 21:51
- 조회 20
- 잡담
-
- 엘지) 52억에 선발사온거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저점매수 미쳤는데
- 21:51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다른건 몰라도 호철이 에씩으로 말 나온적은 없었는데 요며칠 황당함 내가 알던 서호철 맞나
- 21:51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