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환이가 모르는 척 받으려고 콜 안했을거라기엔 어차피 주자눈에 보이는 쪽에서 공 오는 거라 그럴 가능성도 낮은데 ㅋㅋ 그냥 상황이 애매하게 흘러간 것 같아보이는데 그런 글에 댓글로 쓰기엔 너무 줄줄올라와서 글로 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