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ʕو ˃̵ᗝ˂̵ ʔ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진짜다.. 맷돌이 수비 폄하할때부터 공감안갔어
- 21:43
- 조회 0
- 잡담
-
- 삼성) 걍 다른 백업들보다 전뱅하고 김영웅 빠따를 더 믿는거지 뭐... 근데 그걸 복귀전부터 하는게 문제고
- 21:43
- 조회 2
- 잡담
-
- 두산) 하 선발매치부터 별기대 안 한 경기긴 한데 막상 끝내기 맞기 직전까지 2실점밖에 안 햇어서 더 아쉬운 거 뭔말알?
- 21:43
- 조회 0
- 잡담
-
- 기아) 놀래라 잘피하셨다
- 21:43
- 조회 11
- onair
-
- 롯데) 처음처럼 이겠지?
- 21:43
- 조회 5
- onair
-
- 한화) 올해 초에 라자 리턴한다고 화낸 이모들 다 모여
- 21:4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이야 셍이 10k
- 21:43
- 조회 0
- onair
-
- 두산) 어차피 연장 갔어도 김동주 이병헌 최지강 박신지를 더 쓰고 늦게 지냐 덜 쓰고 일찍 지냐임
- 21:43
- 조회 5
- 잡담
-
- 엔씨) 무서운 이야기 이호준 안나가면 내년 용병 쓸데없이 외야로 구하고 1루 서호철 박을수있음
- 21:43
- 조회 7
- 잡담
-
- 기아) 어우 놀래라 ㅠㅠㅠ
- 21:43
- 조회 30
- onair
-
- 엔씨) 지가 실책하고 데이비슨한테 지랄할때 이미 정떨어짐
- 21:43
- 조회 2
- 잡담
-
- 롯데) 애기들한테도 뭐라고 했다며.. 진짜 나쁜 사람들 。゜゜∧(´O`)∧ ゜゜。
- 21:43
- 조회 15
- onair
-
- SSG) 팀이 9위고 외야 성적 파멸적이니깐 뭐 정민이 찾아볼 수는 있다고 생각함
- 21:43
- 조회 5
- 잡담
-
- 엘지) 제발 홍창기 1번을 포기했으면 좋겠다
- 21:43
- 조회 7
- 잡담
-
- 엔씨) 퇘 수비 생각하면 애초에 못 잡을공이라 아깝지도 않았음
- 21:43
- 조회 5
- 잡담
-
- 삼성) 당장 저번 시리즈에서도 실책으로 한경기 무캤으면서
- 21:4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맞은거아니시지???
- 21:43
- 조회 47
- onair
-
- 삼성) 전뱅 수비 점점 힘든거 같으니깐 김영웅 빨리 오라고 한거지
- 21:4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순이는 크게맞은거 아니지?
- 21:4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안재석 좀 빼고 양카 쓸거면 얘들을 하위로 내리던가
- 21:4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