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내려가실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날아갈 거 같대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0
- onair
-
- SSG) 이제 역전당하면 부정적인 생각만 듦
- 22:10
- 조회 0
- 잡담
-
- SSG) 입덕한 이후로 가장 낮은 순위가 6위였어서 ૮₍◕ᴥ◕₎ა
- 22:10
- 조회 1
- 잡담
-
- kt) 현민이 어늘 비즈동아리 세레머니 햇서?!!?!
- 22:10
- 조회 2
- 잡담
-
- 삼성) 홈런은 걍 작년에 50개 치던 디아즈가 못치고 있는게 제일 큼 ㅅㅈㅎ
- 22:1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순이 걱정했는데 내가 너무 큰 기대를 한 걸가봐
- 22:10
- 조회 9
- 잡담
-
- 두산) 걍 꾸준히 느끼던건데 댓글로 시비터는 애들이 더 유난같애
- 22:1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최원태 잘할때 좀 많이 쓰지
- 22:10
- 조회 5
- 잡담
-
- 한화) 미안하다 시시야
- 22:10
- 조회 18
- onair
-
- 엔씨) 올브때 감독 경질 시켜주라
- 22:10
- 조회 2
- 잡담
-
- 한화) 나 사실 오늘 경기 안봤는데
- 22:10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한시즌 풀타임으로 잘한적도 없는 선순데 도대체 어떤 모습을 보자고 계속 쓰는거임?
- 22:1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일요일에 오랑이 중간에 나와서 2타수 2안타침
- 22:10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도 올스타 앞두고 왜 지금 휴식을 주는 거야..?
- 22:1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수비보고 타격보면 도환이 쓰는게 나아
- 22:1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요즘 쇼츠에 교통사고 짤로 돌아다니는데 확실히 체급 맞는 사람이랑 몸통박치기는 안정감 있더라
- 22:10
- 조회 22
- 잡담
-
- 키움) 도대체 감독이 하는일이 뭘까..
- 22:10
- 조회 11
- 잡담
-
- SSG) 난 갠적으로 정현승 기대중인데 얘 부상인가??5월이후에 2군경기 안나오고있네
- 22: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존나 욕했으니까 내일 진짜 짜잔 제가왔어요하고 다들 사이클 올려와라
- 22:1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1루수 순식간에 실종됐는데 갑자기 우혁이도 너무 잘해주는중
- 22:09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