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히 없규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끼리 오늘 홈런도 홈런이지만 이 수비도 좋았어
- 22:01
- 조회 9
- 잡담
-
- SSG) 그냥 지훈이를 잡던 못잡던 지훈이보다 더 어린 외야가 있어야됨
- 22:01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아.. 감독 그만 보고 싶다
- 22:01
- 조회 3
- 잡담
-
- kt) 해결을 한다기보다는 좋은 기회를 이어주는식으로 생각하고 있대
- 22:01
- 조회 2
- onair
-
- 두산) 회식 하고 지금 왔는데 오늘 순이 괜찮았어?
- 22:00
- 조회 6
- 잡담
-
- 삼성) 원래 감독 본인이 정해놓은 틀에서 벗어나면 고장나잖음ㅋㅋㅋ
- 22: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나올때 해설들도 한소리하던데
- 22:00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올해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득타율 7위임
- 22:0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싸우는것도 너무 싫고 뭐라하는것도 너무 싫은데
- 22:00
- 조회 9
- 잡담
-
- 삼성) 내일 자욱 빼고 형우 지타 어떰?
- 22:00
- 조회 5
- 잡담
-
- 삼성) 원래 나이 먹으면 포구 이런게 잘 안되는게 맞음..
- 22:00
- 조회 8
- 잡담
-
- 삼성) 사실 1회에 그 난리나고 유격을 바꿀줄 알았어
- 22:0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늘도 준순이 볼넷 나가고 양의지가 치니까 점수났잖아
- 22:0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ㄱㅇㄱ도 아끼던(?) 선수가 있나?
- 22:00
- 조회 11
- 잡담
-
- kt) 얘두라 쌍촐 와이프분 출산휴가 다녀오겠다고 하셨대 진짜 출산 때문에 수원 올라온 거 맞는 것 같기두 하다
- 22:00
- 조회 24
- 잡담
-
- SSG) 지훈아 72경기나 했어૮₍◕ᴥ◕₎ა
- 22:0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라자가 너무 좋아
- 22: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미안하지만 난 3순이가 에바같지가 않음
- 22:00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난 굉장히 비겁해서
- 22:00
- 조회 60
- 잡담
-
- 한화) 다리 얘기 못 들었는데 뭐래??
- 22:00
- 조회 3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