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선발은 잘할때 이닝 먹어주게 올리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내린거 아쉬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710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 특히 우리팀 선발들은 잘할날 못할날 예상 안가서 더 잘할때 더 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