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리오스 욕하는거 탓하고 싶은데 탓할 사람 없어서 욕하는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6521 무명의 더쿠 | 20:19 | 조회 수 55 폐하 올라오자마자 볼넷 안타 볼넷 만들고 내려감 근데 리오스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