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승규 제일 단점이 1,2회에 안타치고 주루사나와서 선발 흔들릴때 알아서 죽어줌
- 21:39
- 조회 0
- 잡담
-
- 삼성) 김영웅 2군에서 타격은 괜찮았어?
- 21:39
- 조회 0
- 잡담
-
- 기아) 분노코코몽이 멋있게 끝내줄듯
- 21:39
- 조회 0
- onair
-
- 엔씨) 누가 이전에 코치로 있을때 팀 상대타율이 좋아서 타격 좋게보는거냐고 그러던데
- 21:3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곰들아 이거보고 화를 삭혀보자
- 21:3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전뱅 쉬게 해주고 3루 김영웅 유격 상준 해라...
- 21:39
- 조회 1
- 잡담
-
- 한화) 아까 스포뚜리가 끝내기 올렸는뎈ㅋㅋㅋ 다들 티빙이었는지 엥 헐 하면서 다들 진짜라고? 하는 반응만
- 21:3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주자쌓고 영탁이라니
- 21:39
- 조회 36
- onair
-
- 롯데) 노검 동점 홈런이 진짜 컸다
- 21:39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오늘 빠따도 구렸지만 이상한게 너무 많았음 주루사.. 실책...
- 21:39
- 조회 5
- 잡담
-
- 기아) 2군 가서 폼 찾고 와야할 듯
- 21:39
- 조회 24
- onair
-
- 한화) 시환이 물맞는 얼굴이 정말 너무 좋았다..........
- 21:39
- 조회 11
- onair
-
- 롯데) 89뱀띠노진혁화이팅ᕦ( •̀ Θ •́ )ᕤ
- 21:39
- 조회 4
- onair
-
- 한화) 나 라자 2루타 치고 웃을때 약간 눈물날뻔 했음ㅠㅠㅋㅋㅋㅋㅋㅋ
- 21:39
- 조회 6
- 잡담
-
- 기아) 영탁아....... 오늘은 진짜 너를 위해 기도한다
- 21:39
- 조회 16
- onair
-
- 한화) 시환이 최앤데 오늘 직관하길 너무너무잘했다
- 21:39
- 조회 6
- onair
-
- SSG) 올해만큼 백업 좋은 해가 없는데 너무 보수적이야
- 21:39
- 조회 7
- 잡담
-
- 기아) 5점차에 자꾸 이러면 어쩌냐고
- 21:39
- 조회 33
- onair
-
- kt) 01 유신과 야탑즈 ◔▾◔
- 21:39
- 조회 11
- onair
-
- 엘지) 오늘 창기 1안타라고 뭐라 하기엔 애초에 멀티히트 햄장 하나고 1.3.4.6.8 안타 하나씩임
- 21:3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