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영탁이 안 울었다고 계속 얘기하는 거 솔직히 여기서도 그 한 순간 가지고 왈가왈부했는데
- 01:24
- 조회 1
- 잡담
-
- 롯데) 윤고치돈이 잘해야 타선이 산다
- 01:23
- 조회 5
- 잡담
-
- 한화) 한화 류현진이 한·미 통산 2,500 탈삼진까지 10개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류현진은 KBO 통산 1,556탈삼진에 MLB 통산 934탈삼진을 더해 통산 2,490탈삼진을 기록 중이며 10개의 탈삼진만 더하면 한·미 통산 2,500탈삼진 금자탑을 쌓아 올리게 됩니다.
- 01:23
- 조회 10
- 잡담
-
- 찐만두 vs 군만두
- 01:23
- 조회 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성장과정 지켜볼수 있어서 운이 좋았던거 같아
- 01:23
- 조회 5
- 잡담
-
- 삼성) 승규 오늘 유일한 안타가 2루탄데 그러고 주루사..
- 01:2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달콤한 휴식 박진만 너나해ㅠ
- 01:2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난 오늘 순이한테 오는 공들보고 뭔가를 느낌
- 01:21
- 조회 40
- 잡담
-
- 삼성) 하 내일 최원태 말소 뜨면 가섬에 후라도 앉은 기분일듯
- 01:2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요즘 평일 잠실 주차 혹시 어때....?
- 01:21
- 조회 8
- 잡담
-
- 두산) 까시가 재대하더니 거포됐다고 좋아하던게 전생같아요
- 01:2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와 겁나귀여워
- 01:20
- 조회 59
- 잡담
-
- kt) 안현민 줘
- 01:19
- 조회 43
- 잡담
-
- kt) 어케 복귀홈런이 말루홈런이지 (ʃ(🦍)ƪᵔ▾ᵔ*)
- 01:1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민석이 끝내기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나는 올해 창원개막 민석이 쓰리런 못잊음ㅋㅋㅋㅋ
- 01:1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시시 3루 수비 갑자기 급성장해온 게 23->24였나?
- 01:17
- 조회 49
- 잡담
-
- 삼성) 너네 혼직 많이 해봤어?
- 01:17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전뱅휴식 화끈하게 줄수없니???
- 01:17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지금 최원태 폼으로는 원태를 더 써야 팀이 이기는데
- 01:17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생각해보니까 유영웅 3전뱅 같이 쓰는거 타격 올리는 것도 아니네
- 01:1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