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볼배합 왜 직구 4개 연속 넣었는지 모르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414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우리도 박햄 쓰리런 때 결국 직구 계속 들어오니까 타이밍 맞춰서 친건데3구까지 직구길래 당연히 변화구 넣을 줄 알았더니 또 직구 ㅎㅎ다음 타자부터 변화구 써서 잡는 거 보니까 더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