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징크스 깨지지말길 ( ˃̵ Θ ˂̵ 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자욱이 솔까 가을야구에서도 몇년째 묻어가고
- 21:4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 까비ㅠㅠㅠ ㄱㅊㄱㅊ 다시막자
- 21:45
- 조회 0
- onair
-
- SSG) 난 정민이 아니어도 좋으니 외야 어린애들도좀 올려보든
- 21:4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영원히 안쓸순없겠지만 한경기만 좌민석우승민 보고싶다...
- 21:45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안재석은 올 시즌에 5월 박지훈만큼 보여준적도 없는데 왜 고집부리는거야?
- 21:4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직 점수 남았다 아카 하나 잡자
- 21:45
- 조회 1
- onair
-
- 키움) 우라야 일단 능굴래
- 21:45
- 조회 2
- onair
-
- 기아) ㄱㅊㄱㅊ 투아웃이다 괜차나
- 21:45
- 조회 4
- onair
-
- 기아) ^ᶘ=و ˃̵ᗝ˂̵=ᶅ^و 괜찮아 하나만 잡자!!!!
- 21:45
- 조회 2
- onair
-
- 기아) ㄱㅊㄱㅊ 아카 잡는다 이제
- 21:45
- 조회 4
- onair
-
- 엘지) 식식이 선발승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1:45
- 조회 2
- 잡담
-
- 롯데) 세웅이 너무 잘던진거랑 민재 호수비들 왜이렇게 전생같지
- 21:45
- 조회 4
- 잡담
-
- 한화) 하 라자 시환이 둘이서 점수 다냈네 진짜 미남이 얼굴값까지한다
- 21:45
- 조회 3
- 잡담
-
- 두산) 걍 안재석 내리고 임종성 올리면 안되나ㅠ
- 21:45
- 조회 6
- 잡담
-
- 두산) 민석이 상무 쓰면 무조건붙나?
- 21:45
- 조회 4
- 잡담
-
- SSG) 시즌 초엔 경코 딥빡을 보면 안쓰러웠는데
- 21:45
- 조회 0
- 잡담
-
- 엔씨) 휘집이가 와서 호철이가 밀려서 미안하다는데 휘집이 없을때 이때다 싶어서 더더욱쓰지
- 21:45
- 조회 3
- 잡담
-
- 엘지) 홍창기 얼마나 정타가 안 나오냐면 타구음이 안 들림
- 21:45
- 조회 9
- onair
-
- 기아) 아카 하나남았어요 ( و ˃̵ᗝ˂̵ )و🪄
- 21:45
- 조회 15
- onair
-
- 엔씨) 한별이 식당에서 대놓고 이호준 욕한적있나
- 21:45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