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당연 오늘 쉬는 줄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주자 1루 양의지 진심 기대가 안돼.. 병살 치는거 너무 많이 봄
- 22:06
- 조회 1
- 잡담
-
- 키움) 최악의 선택지만 고르는 기분임
- 22:06
- 조회 4
- 잡담
-
- 롯데) 롯자라서 어린왕자 콜라보하는 거임?
- 22:06
- 조회 3
- 잡담
-
- 롯데) 진짜 레인맨 그잡채...
- 22:06
- 조회 29
- 잡담
-
- 기아) 내버퐈가 올해 마마 모령 내년 끼리 선넨?
- 22:06
- 조회 8
- 잡담
-
- SSG) 지훈이 이 성적이면 다년 이상으로 제시는 안하겠지
- 22:06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레둥이 워터파크 아박담당 하고있는거 너무 신기하다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2:06
- 조회 28
- 잡담
-
- SSG) 건우 크게 터졌는데도 뭐라고 못하겠다
- 22:06
- 조회 7
- 잡담
-
- 랑이들을 고발합니다
- 22:06
- 조회 24
- 잡담
-
- kt) •° •° •°(°`▾´° )°• °•°• 현민이 홈런 못봣ㅇ어
- 22:0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든 양의지든 둘중 하나 좀 빼라 제발
- 22:0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근데 찬의 홈들어올때 본인 판단 or 구보넥 손짓 덕분 중에 뭘까 ㅋㅋㅋ
- 22:06
- 조회 29
- 잡담
-
- SSG) 육성도 중간이 없다
- 22:06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아 꺼드럭거려야지 야 채은성 우리 5위만들어놨다( ◔ ɞ ◔ )~♪
- 22:0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양의지도 못하면 이젠 빼세요
- 22:06
- 조회 21
- 잡담
-
- SSG) 오늘의 긍
- 22:06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와 !! 준현이 득점지원 1.6점으로 압도적 뒤에서 1등이세요
- 22:0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의지를 쓸거면 저 밑으로 치우고 제발 카메론 좀 빼줘 원형아
- 22:0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3루에 덩이면 유격 민재 수비범위가 너무 넓어져.. 큰일임 체력
- 22:06
- 조회 48
- 잡담
-
- 롯데) 내일 선발분 좌투 아니시면 노검 1루 보죠? 타나씨를 두고볼 이유가?
- 22:0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