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책 2점이면 패는 지워진거여?? 아님 4점 다 지워야 패 아닌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619641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123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