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듯 빠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 •° •°(°`▾´° )°• °•°• 현민이 홈런 못봣ㅇ어
- 22:0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든 양의지든 둘중 하나 좀 빼라 제발
- 22:06
- 조회 1
- 잡담
-
- 엘지) 근데 찬의 홈들어올때 본인 판단 or 구보넥 손짓 덕분 중에 뭘까 ㅋㅋㅋ
- 22:06
- 조회 9
- 잡담
-
- SSG) 육성도 중간이 없다
- 22:0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 꺼드럭거려야지 야 채은성 우리 5위만들어놨다( ◔ ɞ ◔ )~♪
- 22:06
- 조회 7
- 잡담
-
- 두산) 양의지도 못하면 이젠 빼세요
- 22:06
- 조회 12
- 잡담
-
- SSG) 오늘의 긍
- 22:06
- 조회 5
- 잡담
-
- 키움) 와 !! 준현이 득점지원 1.6점으로 압도적 뒤에서 1등이세요
- 22:0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의지를 쓸거면 저 밑으로 치우고 제발 카메론 좀 빼줘 원형아
- 22:0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3루에 덩이면 유격 민재 수비범위가 너무 넓어져.. 큰일임 체력
- 22:06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내일 선발분 좌투 아니시면 노검 1루 보죠? 타나씨를 두고볼 이유가?
- 22:06
- 조회 6
- 잡담
-
- 기아) 근데 해설이 뭐 실점없다 홈런없다 하면 치는거 국룰인가봐
- 22:06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챈성 오면 타선 좀 나아지겠지..?
- 22:0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 놀랍게도 의지가 지금 사이클 타는걸수도 있다는 생각에 더 짜증남
- 22:06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지난 대전 시리즈 때도
- 22:06
- 조회 28
- 잡담
-
- 엔씨) 근데 표정은 원래 저런거야?
- 22:06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돈까스가루털기클럽의 웃긴 점: 아무도 그 멤버 구성을 궁금해하지 않는다 ദ്ദി/ᐠ •̅𐃬•̅ ᐟ\
- 22:0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노검부인분 그 맘이 너무 좀 ㅠㅠㅠㅠㅠㅠㅠ
- 22:0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글애도 오늘 이상한 글들 좀 봤는데 핫게 안보냄 ദ്ദി/ᐠ •̅𐃬•̅ ᐟ\
- 22:0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스위치 히터가 타석 위치 바꾸는게 진짜 힘들대
- 22:05
- 조회 21
- 잡담